pins-home-styling-1
pins-home-styling-2

“내 하루를 꾸미는 것들” PinS.

핀스를 통해 모두가 평범한 공간의 작은 변화로 자신의 모습을 담아내면서

일상의 행복을 경험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고자 합니다.

내 집이 아니어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홈인테리어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시공과 리모델링.

다양한 브랜드들의 노력으로 홈인테리어는 우리 삶에 한결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적은 돈으로도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방법도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거주하고 있는 집이 내 소유가 아닌 많은 사람들에게 홈인테리어는 여전히 하기 힘든 로망중에 하나일뿐입니다.

그저 누군가의 예쁜 집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며 “나도 언젠가......”라는 꿈만 품어보는 일이죠.

그래서 핀스는 다양한 홈스타일링 크리에이터들의 노하우를 통해 시공이나 리모델링 없이도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쁜 집에 살기를 꿈꾸지만 언제나 대리 만족만 했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공간을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pins-home-styling-5

나만의 공간을 위해 최적화된 콘텐츠와 제품을 추천합니다.

나를 위한 가치가 있는 것을 추구하며 자신의 생활방식과 취향에 따라 공간을 꾸미는 사용자들을 위해 공간의 목적과 취향에 맞는

홈스타일링 크리에이터와 콘텐츠를 매칭하여 추천합니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 최적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하여 넘쳐나는 정보와 제품 속에서 결정 장애로 괴로워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고민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pins-home-styling-3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어서 며칠 내내 SNS와 쇼핑몰을 둘러보았지만 결국 가장 “핫하다는” 유행 아이템을 구매한 적이 있나요?

내가 직접 만드는 DIY로 좀 더 특별하게 꾸며 보려 했지만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 때문에 포기한 적은 없었나요?

 

핀스는 유행에 따라 대량으로 생산되는 기성품을 지양하며, 크리에이터님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검증되거나, 제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홈스타일링 문화를 조성합니다.

홈스타일링을 위한 핀스의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은 사용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이 홈스타일링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 공간을 통해 사용자들은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고 크리에이터들은

사용자들에게 더 빠르고 가까이 다가가 자신들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핀스는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며 일상을 즐기는 홈스타일링 문화를 만들어 가기를 꿈꿉니다

pins-home-styling-4